외부기관 소식

[기타정보] [IUCN] 세계자연보전연맹(IUCN) 리더스 포럼 개최 및 후원 참여 안내
게시일 2022.07.19
조회840

 

자연보전과 생물다양성 이슈는 기후변화 어젠다와 함께 금세기의 최대 환경 위기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기후변화에 이어 생물다양성 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사적인 관심과 대응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가운데 한국 환경부와 제주도는 세계최대 환경기구인 세계자연보전연맹(IUCN)과 공동으로 오는 10월 13-15일 제주에서 역사적인 “IUCN리더스포럼”을 처음으로 개최합니다.

 

이 IUCN리더스포럼은 앞으로 매년 나라를 달리하며 개최될 예정이며 자연보전과 생물다양성 분야의 리더들이 모여 작금의 위기와 기회를 모색하는 의미있는 논의의 장이 될 것입니다.

 

국내 일부 기업에 대해서는 이미 설명의 자리를 가진 바도 있으나 보다 상세한 내용을 제공하여 드리고 

기업들이 이러한 논의에 동참함으로써 향후 치명적으로 다가올 글로벌 이슈를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IUCN한국위원회는 공익적 차원에서 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주최측에서는 이 행사에 보다 영향력있는 인사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후원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기업은 첨부 후원제안서를 참조해 주시길 바라며 후원기업에 대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다양한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관심 있으신 기업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첨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