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왓슨앤컴퍼니-팀글로리어스, 국내 프로골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연구 업무협약을 위한 MOU 체결
게시일 2021.03.15
조회1082

왓슨앤컴퍼니-팀글로리어스,

국내 프로골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연구 업무협약을 위한 MOU 체결 


 

 

(주)왓슨앤컴퍼니 대표 김민규(좌) / 팀글로리어스 대표 전익주(우)


 

 디지털 헬스케어기업 ㈜왓슨앤컴퍼니(대표 김민규)는 국내 최다 프로골프(KLPGA)선수 전문 트레이닝 전문업체 팀글로리어스(공동대표 전익주, 선종협)와 국내 프로골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연구 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이달 11일 밝혔다.

양사는 대표적인 멘탈 스포츠 중의 하나인 골프 대회 중 경기력 향상을 위해 타수, 퍼팅수 그리고 리커버리에 ‘POCUS’ 제품을 활용해서 해당 선수들에게 적용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팀글로리어스에는 세계랭킹1위 고진영 선수를 포함해 김효주, 박민지, 박현경, 박결, 유해란, 임희정, 안시현, 유현주 등(가나다순) KLPGA와 KPGA 소속 약 100명의 프로골퍼가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골프는 대표적인 멘탈 스포츠 중 하나다. ㈜왓슨앤컴퍼니는 집중력 향상을 돕는 콤팩트 브레인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포커스(POCUS)' 제품을 팀글로리어스 소속 프로골퍼들에게 적용할 예정이다. 타수, 퍼팅수, 리커버리 등 다양한 항목을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팀글로리어스는 “이번 MOU를 통해 프로골프 선수들의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수면 개선, 컨디션 조절 등 경기력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보다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이라며 “올해 각종 대회에서 더 좋은 경기 결과가 나오도록 초점을 두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왓슨앤컴퍼니 김민규 대표는 “‘POCUS’ 제품의 기대효과인 집중력 향상, 기억력 강화, 사고판단능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수면 개선을 통해 프로골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는 한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