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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보텍, 2024 Clinical Trials Arena Excellence Awards에서 비즈니스 확장, 혁신 및 마케팅 부문 수상
게시일 2024.11.12
조회67

 

 호주 시드니 – 글로벌 full-service CRO 노보텍이 비즈니스 확장, 혁신 및 마케팅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2024 Clinical Trials Arena Excellence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임상시험 환경의 발전과 생명공학 분야 전반에 걸쳐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보텍의 헌신을 잘 보여주는 것이다. 

 

 노보텍의 CEO인 John Moller 박사는 “이 상은 노보텍 사명을 위한 노력과 헌신의 결과로 이루어진 것이다. 우리가 협력할 때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며, 앞으로도 이러한 모멘텀을 이어가기를 기대한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Clinical Trials Arena Excellence Awards는 제약 업계의 주요 업적을 기리고, 진보와 혁신을 주도하는 조직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노보텍의 이번 수상은 주도적인 전략, 혁신적인 기술 도입, 그리고 글로벌 입지를 반영하는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수상에 빛나는 노보텍의 핵심 전략 

 

• 비즈니스 확장: 노보텍은 NCGS, EastHORN, CBR International과 같은 전략적 인수를 통해 사업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이러한 인수를 통해 운영 역량과 서비스 제공 범위를 넓혔으며, 주요 생명공학 분야에서 현지화된 전문성을 갖추게 되었다. 또한, EP SDU(Early Phase Strategic Delivery Unit) 출범을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의 임상시험 우수성과 규제 효율성을 적극 활용하여 바이오텍을 위한 임상시험을 한층 강화했다. 

 

• 데이터 기반 임상시험 혁신: 노보텍의 혁신 부문 수상은 AI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첨단 기술을 도입해 임상시험 설계 및 실행을 간소화한 결과이다. Medidata 및 ObvioHealth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가상 임상시험과 예측 분석 역량을 강화하여, 임상시험 기관 선정 및 환자 모집 속도를 향상시키고 보다 우수한 임상시험 결과를 도출할 수 있게 되었다. 

 

• 전략적 마케팅 리더십: Global Director of Marketing인 Toyna Chin의 주도로 진행된 리브랜딩 캠페인은 노보텍을 글로벌 CRO 리더로서의 위치에 더욱 견고히 세웠다. 전략적인 멀티채널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특히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노보텍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하였다. 

 

 노보텍의 Global Director of Marketing, Toyna Chin은 “이번 수상은 우리 마케팅 조직 전체의 헌신과 재능 덕분이다. 이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협업이 우리의 성공을 가능하게 한 원동력이라 생각한다. 이 상은 열정과 단합에 대한 찬사로, 우리의 진정한 마케팅 우수성은 언제나 공동의 비전과 공유된 목적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점을 다시금 증명하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