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공지사항
우리 협회 사무공간 리뉴얼을 위하여 외부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에서는 견적서 및 제출서류를 담당자에게 송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아 래 -
1. 목적 : 사무공간 리뉴얼 (노후부분 복구 및 사무공간 확대)
2. 장소 : 한국바이오협회 사무실
3. 내용 : 사무실 출입 통로, 사무공간 디자인(부분 철거 포함)
4. 예산(안) : 금 50,000,000원(VAT포함)
* 상기 예산은 변동사항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업체선정 방법 :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사업자 선정
* 단독 입찰시 재공고를 진행하지 않고 선정평가 절차 진행 예정
* 평가내역은 비공개하며, 입찰자는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용역업체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 (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6. 제반서류 및 제출안내
- 제출 기한 : 2021년 4월 12일(월) 15:00까지
-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 (koreabio10@koreabio.org, 문의처 : 031-628-0037)
- 제출 서류
① 참여 신청서 [붙임 양식]
② 가격제안서/견적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별도 양식 없음, 상세내용 기입 요망)
③ 제안요약서(발표자료)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 1부
7. 비교항목 : 가격, 디자인, 실용성, 유지보수 성실성
8. 진행 일정
- 2021년 4월 08일(목) : 공고 게시
- 2021년 4월 12일(월) : 제안서 접수 마감
- 2021년 4월 중 : 입찰업체 심사 및 선정, 선정결과 개별 통보, 협상 및 계약
- 2021년 4월말~5월초 : 사무공간 리뉴얼 공사 진행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