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서비스

Medidata NEXT Korea 2021에 초대합니다!
게시일 2021.10.29
조회897

Medidata NEXT Korea 2021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는 11월 03일, Medidata NEXT Korea 2021이 다시한번 Virtual로 여러분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약 2년 동안 우리의 삶은 큰 변화를 맞이하였습니다. 업무적으로는 기존의 익숙한 시스템이나 프로세스 등을 새롭게 재정의해야 했고 이는 업계에 변화의 바람을 불어오게 했습니다. 팬데믹으로 불어온 이 변화는 점점 구체적이고 구조적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FDA와 전 세계의 규제기관들도 이제는 거시적이지만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고, 제각각의 비대면 대상자 참여, 원격 모니터링 등으로 나뉘어있던 가상화의 개념은 DCT(분산형임상시험)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또한 AI나 빅데이터를 활용한 대체 데이터 활용 전략 등도 여전히 핫토픽으로 이야기 되고 있습니다.

 

Medidata NEXT Korea 2021에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신약개발 환경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메디데이터의 혁신적인 기술 전략 및 글로벌 사례들을 통해 미래의 임상연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수 있는 세션들을 준비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참여하시어 급변하는 신약개발 환경의 해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XT Korea 2021]

- 주       제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약개발 디지털 가속화 전략

- 날       짜 : 11월3일(수) 9:30-16:00

- 웹사이트 : https://www.medidatanex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