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서비스

왓슨앤컴퍼니,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게시일 2021.02.17
조회884

왓슨앤컴퍼니,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소비자 친화 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시상식에서 ()왓슨앤컴퍼니 김민규 대표(오른쪽)가 대상을 수상했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인 ㈜왓슨앤컴퍼니(대표이사 김민규)는 이달 16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친화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경쟁력과 신뢰성공익성을 두루 갖춘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해왔다본 시상식에서 ㈜왓슨앤컴퍼니는 제품의 품질서비스가격 등에서 전반적인 소비자의 만족도와 호감도 및 신뢰도 평가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아 ‘소비자친화 브랜드’ 부문에 멘탈 헬스케어(제품명: POCUS)로 수상하였다. 

 

POCUS’는 뉴로모듈레이션(tDCS)이라는 안전한 미세전류를 활용한 뇌자극기로 +전류와 -전류를 좌뇌와 우뇌에 흘려줘 좌우 뇌 밸런스 맞춰줌으로써 사고판단능력을 담당하는 전두엽 기능을 개선해준다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스트레스 완화학습능력과 운동능력 향상숙면의 질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POCUS’는 소방청 시범사업 참여를 시작으로 전국 보건소와 치매안심센터 및 국립나주병원국립법무병원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인천성모병원과 뇌과학 연구교류를 위한 MOU를 통해 임상시험 진행을 하고 있다작년에 실시한 체험단 설문조사에서는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및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왓슨앤컴퍼니는 대표적 멘탈 스포츠인 골프농구 등에 대하여 국내 유명프로골퍼(KLPGA) 및 프로농구선수들과의 시범사업을 통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왓슨앤컴퍼니 김민규 대표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코로나로 인해 집중력 저하우울증 및 스트레스 감소수면장애로 힘든 시기를 맞고 있는데 멘탈 헬스케어 제품인 ‘POCUS’를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