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서비스
29일 오후 2시 라이브 웨비나 성료..다양한 콘텐츠 및 실시간 소통 보여
첫 개최 비대면 기업 세미나 사전등록자 280명 집계, 온라인/모바일 최적화 모범 사례
장기유사체(오가노이드) 전문 바이오텍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지난 29일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웨비나 라이브’를 개최하고 신약개발 과정에서의 오가노이드 활용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높은 임상 예측 모델의 필요성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고려해 유투브를 활용한 비대면 웨비나(웹+세미나) 형식으로 개최됐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웨비나 라이브’는 <신약개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오가노이드 기반의 모델과 전략소개>를 주제로 열렸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의 신약개발파트를 총괄하는 김지효 파트장은 발표를 통해 신속 의사결정 모델 개발 필요성을 강조하며 종양 오가노이드 배양법, 뱅킹 현황 및 유사도 입증과 약물 효능 평가 플랫폼 소개, 활용 전략 및 사례 등의 신약개발에 대한 다양한 향상 방안은 물론 비항암제 효능평가 부분 까지 다루는 등 오가노이드 기반 플랫폼 활용에 대한 폭넒은 견해를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웨비나 라이브’는 온라인/모바일에 최적화한 방식으로 신약개발에 특화된 자사의 정보와 서비스를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보며 소통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기획 영상과 QR코드 같은 가시성과 정보성을 동시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비대면 세미나를 오가노이드사이언스만의 색깔로 풀어낸 트렌디한 웨비나로서 차별화 하였다는 참가자들의 평가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이경진 기술개발이사(CTO)는 “오가노이드사이언스의 혁신적인 기술이 신약개발을 위해 활용되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가겠다, 곧 있을 해외 브랜치 개소 및 글로벌 세션 참가 준비를 마무리 하는대로 국내는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웨비나 성료에 대한 소감과 향후 포부를 밝혔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신약개발평가 플랫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런칭하는 한편 이에 안주하지 않고 첨단 기술 접목 등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자료 문의>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주식회사 : info@organoidrx.com / 031-707-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