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서비스
스위스 바젤 – 프리클리나는 오는 9월 25-26일 스위스 바젤에서 개최되는 24th Annual Biotech in Europe Forum (BEF)에 독점 전시 부스로 참여한다.
이번 포럼은 Sachs Autumn Life Sciences Week (#SALSW)의 일환으로, 유럽과 글로벌 바이오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미팅 아젠다는 2024년 투자 과제, 파트너십 및 협업 확대, 그리고 2025년 바이오 산업 전망의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전 세계 바이오 기술과 제약 산업의 최신 연구 성과와 혁신적 기술이 집중 조명된다.
이번 행사는 바젤에 설립된 Preclina Europe GmbH가 주도적으로 준비하였으며, 프리클리나는 참가 기업들과의 파트너링 및 현장 미팅을 통해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프리클리나는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및 면역항암제 개발을 위한 인간화 마우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비임상 시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바이오 산업계에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 단독 전시 기업으로서, 특히 유럽의 주요 바이오텍 관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면역질환에 특화된 Integrative Modular Drug Discovery Platform 기반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프리클리나의 강영모 대표는 "단독 exhibitor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면역질환에 특화된 혁신적인 플랫폼을 전 세계 연구자들에게 선보이고, 새로운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이번 포럼을 통해 프리클리나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면역질환 전문 비임상 CRO로서의 리더십을 확고히 하며, 새로운 협력 관계와 지속 가능한 혁신의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